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해당 답변은 분양회원의 경우에만 적용 됩니다.
- 주중 : 일~목요일
- 주말 : 금, 토요일, 공휴일 전일
- 성수기 : 매년 변경 (여름성수기, 겨울성수기, 설/추석 연휴)
-홈페이지 예약의 경우는 사전 카드결제만 이용 가능합니다. 유선예약에 대한 선결제 필요 시 호텔/리조트 통합예약실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안내 필요 시 대표번호 061-988-8888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분양회원 취소규정
- 체크인 7일 전: 무료취소
- 체크인 6일 전: -1점
- 체크인 5일 전: -5점
- 체크인 4일 전: -10점
- 체크인 3일 전: -15점
- 체크인 2일 전: -20점
- 체크인 1일 전: -25점
- 노쇼 및 당일취소: -30점
※ 홈페이지/유선예약 고객 취소규정
- 입실일7일전: 무료취소
- 입실일6~5일전: 90% 환불
- 입실일4~3일전: 70% 환불
- 입실일2~1일전: 50% 환불
- 당일 취소 및 노쇼: 환불불가
• 취소규정은 일별로 적용되며, 연박 예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리조트 분양회원 예약의 경우 8주전, 비회원의 경우 4주전부터 가능합니다.(단, 성수기는 사전예약을 받아 추첨제로 이용가능 합니다.)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여행이 취소되었을 경우, 환불은 가능 한가요?
아래와 같은 사유로 가능 합니다.
(1) 비행기/선박 결항
- 결항 증명서 제출 필요
(2) 질병 (움직임이 제한되는 질병 또는 격리가 필요한 질병만 가능)
- 병원 진단서/입원 확인서, 가족관계증명서 (본인이 아닐 경우 직계가족만 가능)
(3) 가족상
- 가족관계증명서, 사망 확인서 제출 필요
(4) 천사대교 통제
- 입실일 기준 천사대교 통제 재난문자 제출 필요
호텔/리조트에서 확인 가능
위 사유 중 (1), (2) 번의 경우 예약자 본인일 경우 제출 서류에 예약자 성함이 반드시 기재 되어있어야 합니다.
직계가족일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을 추가 제출해야합니다.
(4)의 경우, 밤사이 통제 또는 직원용 셔틀버스 운행 가능하다 판단될 시 해당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사유로 취소를 원하시면 아래 메일주소로 예약자 성함(예약번호), 체크인 날짜 작성 후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취소/일정변경 또는 실수로 인한 잘못된 날짜 선택의 경우는 호텔/리조트 규정에 따라 처리되는 점 다시 한번 안내 드립니다.
예약 시 기준인원 외 인원이 더 추가될 시 요금이 발생하나요?
홈페이지 및 여행사에서 안내되는 요금은 기준인원에 대한 요금입니다.
기준인원 외 추가인원의 경우 비용은 별도 발생하지 않으나, 최대인원 까지만 입실이 가능하며 해당 최대인원은 영유아까지 포함됩니다. 다만, 추가 인원에 대한 침구(리조트)/침대(호텔) 요청이 있을 시 별도요금이 발생하며 한정된 수량으로 프런트에서 선착순 대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침구(리조트) : 1채 30,000원/박당
- 침대(호텔) : 1개 50,000원/박당
대여품목은 사전 예약이 가능한가요?
- 호텔/리조트에 준비된 대여품목은 사전예약이 어려우며, 체크인 시 프런트로 잔여수량 확인 후 대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