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체크인은 편안하셨을까요?
저희 라마다프라자호텔 & 씨원리조트는, 고객님의 건강을 무엇보다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친환경 소재의 고급 SPC 바닥재를 채택하였습니다.
이러한 특성을 가진 마루의 특성상 마치 살아있는 나무를 베었을 때처럼 거칠 표면의 질감 먼지처럼 보이는 특유의 표면 막 형성이 설치 후 한동안은 지속되는 점이 있습니다.
고객님이 느끼셨을 첫 인상이 다소 미완성의 상태로 보여질 수 있으나, 이는 해로운 성질의 먼지가 아니며, 저희 라마다프라자&씨원리조트는 고객님 체크인 전, 바닥, 벽 청소를 겸하여 객실 전체 딥 클리닝을 2회이상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라마다프라자& 씨원리조트는 귀한 발걸음 해 주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늘 성실하고 정직하게 운영하고자 하오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씨원아일랜드 전직원 올림.
- 리조트의 경우 쓰레기 분리수거(객실내 비치된 비닐봉투 이용) 후 한곳에 모아주시고, 프런트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 휠체어, 유모차, 핸드폰 충전기 등이 무료로 대여 가능합니다.(선착순)
- 호텔/리조트 전객실 반려동물은 동반 투숙 불가하며, 만약 동반 투숙 적발시 3개월 예약정지 및 패널티가 적용됩니다.
- 리조트 객실은 간단한 취사만 가능합니다.(고기나 생선류 같은 냄새가 강한 음식은 쾌적한 환경을 위해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