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 NEWS
  • 자주하시는 질문
  • NEWS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객실 바닥에 먼지가 올라온 것처럼 보이고, 질감이 거칠한 것 같아요!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체크인은 편안하셨을까요?

      저희 라마다프라자호텔 & 씨원리조트는, 고객님의 건강을 무엇보다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친환경 소재의 고급 SPC 바닥재를 채택하였습니다.

      • SPC바닥재는
      • ※ 포름알데히드 0% 라돈 0% 중금속과 같은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친환경 자재"입니다.
      • ※ 돌 구조를 가지고 있어 찍힘이 덜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 ※ 방염성능을 보유한 원자재를 사용하여 "화재예방에 탁월"한 안전한 마루입니다.
      • ※ 열전도율이 뛰어나 "객실 온도조절에 탁월"합니다.
      • ※ 마루 하단에 이면 방수층 구조로 "바닥에서 올라오는 습기에 강한" 마루입니다.
      •  "미끄럼 방지"를 위해 표면이 엠보싱 처리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을 가진 마루의 특성상 마치 살아있는 나무를 베었을 때처럼 거칠 표면의 질감 먼지처럼 보이는 특유의 표면 막 형성이 설치 후 한동안은 지속되는 점이 있습니다.

      고객님이 느끼셨을 첫 인상이 다소 미완성의 상태로 보여질 수 있으나, 이는 해로운 성질의 먼지가 아니며, 저희 라마다프라자&씨원리조트는 고객님 체크인 전, 바닥, 벽 청소를 겸하여 객실 전체 딥 클리닝을 2회이상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라마다프라자& 씨원리조트는 귀한 발걸음 해 주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늘 성실하고 정직하게 운영하고자 하오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씨원아일랜드 전직원 올림.

    2. Q

      퇴실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리조트의 경우 쓰레기 분리수거(객실내 비치된 비닐봉투 이용) 후 한곳에 모아주시고, 프런트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3. Q

      투숙시 대여가능한 품목을 알고 싶습니다.

      휠체어, 유모차, 핸드폰 충전기 등이 무료로 대여 가능합니다.(선착순)

    4. Q

      반려동물 동반투숙이 가능한가요?

      호텔/리조트 전객실 반려동물은 동반 투숙 불가하며, 만약 동반 투숙 적발시 3개월 예약정지 및 패널티가 적용됩니다.

    5. Q

      객실에서 취사가 가능한가요?

      리조트 객실은 간단한 취사만 가능합니다.(고기나 생선류 같은 냄새가 강한 음식은 쾌적한 환경을 위해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6. Q

      추가침구, 퇴실연장등의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 리조트의 경우 침구 1세트 30,000원의 비용이 추가되며, 최대 2세트까지 가능합니다.
      - 퇴실 연장의 경우 시간당 객실료의 10% 요금이 부과됩니다.